메뉴 건너뛰기

일본 어제 회사에서 점심 먹는데 일본인이 스맙얘기 하는거야
439 4
2026.06.04 12:51
439 4
우리팀끼리 먹었는데

나빼고 다 일본인임 

밥 먹는데 자기가 예전에 대응했던 클라이언트가 있는데 외국인이였다 

스맙 좋아해서 일본 왔다고 일본 아이돌은 세계에서도 통해서 기쁘다 

일본은 애니도 스고이 이러던데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케이팝이랑 나 좀 의식해서 말한거 같은데 (한국인 의식) 

진심 일본 아이돌을 세계적으로 누가 좋아함ㅎ?

뭐 좋아하는 사람이야 있지 

개한줌덩어리에 애니는 개오타쿠들이나 좋아하겠지ㅋ


진심 일본인들 자기 객관화 안되는거 어떤 의미론 존경스러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06.22 15,0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5,0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5,579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61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05:41 0
236960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04:15 31
236959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3 03:35 118
236958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02:51 15
236957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2 01:54 54
236956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2 01:38 158
236955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101
236954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95
236953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2 01:26 74
236952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5 00:44 108
236951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00:34 31
236950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4 00:32 151
236949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78
236948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2 00:26 196
236947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7 00:20 114
236946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2 06.22 74
236945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5 06.22 166
236944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4 06.22 249
236943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06.22 57
236942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3 06.22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