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많이 오려나…? 저녁에 약속 있는디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 04:15
- 조회 11
-
-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 03:35
- 조회 68
-
-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 02:51
- 조회 14
-
-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 01:54
- 조회 42
-
-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 01:38
- 조회 131
-
-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 01:34
- 조회 82
-
-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 01:30
- 조회 83
-
-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 01:26
- 조회 60
-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0:44
- 조회 96
-
-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 00:34
- 조회 30
-
-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 00:32
- 조회 133
-
-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 00:28
- 조회 69
-
-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 00:26
- 조회 178
-
-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 00:20
- 조회 101
-
-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 06-22
- 조회 68
-
-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 06-22
- 조회 158
-
-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 06-22
- 조회 243
-
-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 06-22
- 조회 55
-
-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 06-22
- 조회 153
-
- 일본 고도인재 B형 점수계산 경력 직무 바꿔서 이직하면 초기화되는걸까
- 06-22
- 조회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