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미국 만약에 덕질하는 돌이 북미투어 오면 갈거야?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561
아직 확정된 날짜는 없는데 내 돌이 해외투어를 할거라고 하더라고 북미투어도 내년 초반에 할거 같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당연히 실물로 본 적 없고 이제 진짜 얼마 안남은 뒤에 맏형부터 슬슬 군대도 생각해야할 나이고 코로나도 언제 끝날지 모르니 만약 오면 진짜 이번이 얼마 없을 기회 일거 같긴 한데.. 사실 여행은 가더라도 내가 좀 더 조심하면 되지만 콘서트는 미국이 뭐 한국처럼 함성 금지를 할거 같지도 않고 애초에 다들 마스크를 쓰고 오긴 할까 싶어서 ㅋㅋㅋㅋㅋ큐큐큐ㅠㅠㅠ 첨엔 아 무조건 가야지 했다가 지금은 가는게 맞나 싶음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귀국짐싸는데 애착물건..
    • 06-23
    • 조회 516
    16
    • 일본 니사 하는 덬들 어디 증권회사 계좌로 했어?
    • 06-23
    • 조회 306
    20
    • 일본 나 기인국 비자 받을 수 있는 지 좀 봐줄 사람..
    • 06-23
    • 조회 344
    16
    • 일본 원화 환율 난리라는데 엔화 환율이 더 난리아님?
    • 06-23
    • 조회 739
    11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6-23
    • 조회 370
    21
    •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 06-22
    • 조회 468
    13
    •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 06-22
    • 조회 678
    11
    •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 06-22
    • 조회 462
    15
    • 일본 집 사려면 1-2년 동안 준비할게
    • 06-22
    • 조회 565
    15
    • 일본 영주권따고 집사야하나 지금부터 그냥 집보러다녀야하나 고민된다
    • 06-22
    • 조회 520
    13
    • 일본 여덬들 생리통 심할 때 무슨 약 먹어?
    • 06-22
    • 조회 238
    13
    • 일본 면허 여기서 따서 한국가서 운전해본 사람 있어?
    • 06-22
    • 조회 275
    11
    • 일본 인스타에 일본생활 14년차라고 릴스 올리는 분 있는데 자진귀국한대
    • 06-22
    • 조회 1172
    33
    • 미국 HOTD 기다리는 덬 있나???? (댓 강강강스포주의)
    • 06-22
    • 조회 274
    11
    • 일본 나만 느끼는거닝?? 피치타면 사람들 죄다 졸라 시끄럽고
    • 06-22
    • 조회 651
    13
    • 미국 키 150후반~160초반 덬들아
    • 06-22
    • 조회 725
    12
    • 일본사람들 생각보다 월드컵 안보지않아?
    • 06-21
    • 조회 523
    11
    • 일본 테도리 20정도면 야칭+공과금 다 합해서 얼마까지가 적당하지?ㅠ
    • 06-21
    • 조회 480
    11
    • 일본 너네 회사에서는 무슨 에이아이 주로 쓰니
    • 06-21
    • 조회 537
    19
    • 일본 너네 발음어떻게해? 제미나이 제미니
    • 06-21
    • 조회 626
    2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