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디다스 팔콘 220 신는중...
버킷디워커v2나 조거 플렉스 신는 덬들 있어?
사이즈 225부터 있던데 후기에 사이즈 작게 나온편이라는 후기도 있고 산다면 225랑 230 어떤게 좋을까
버킷디워커v2나 조거 플렉스 신는 덬들 있어?
사이즈 225부터 있던데 후기에 사이즈 작게 나온편이라는 후기도 있고 산다면 225랑 230 어떤게 좋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5 | 06.19 | 52,0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505 | 질문/골라줘 | 리턴투 팔찌 넘 영한가??? | 11:39 | 4 |
| 150504 | 질문/골라줘 | 가젤볼드 신는덬들아 이거 많이 무거워?? | 11:37 | 4 |
| 150503 | 잡담 | ㄱㄷㄷ 펄시쁘띠에 체인 너무 얇은지 봐줄 수 있을까 13 | 10:07 | 109 |
| 150502 | 잡담 | 같은 실버라도 변색되는 정도가 제품마다 좀 차이가 나는 듯 3 | 01:14 | 247 |
| 150501 | 잡담 | 폭염 브라/브라렛 추천해줄 사람 5 | 01:05 | 309 |
| 150500 | 질문/골라줘 | 야세 송이송이 콜라보 운동화 고민중 | 00:30 | 300 |
| 150499 | 잡담 | 주얼리 골라줘 5 | 00:27 | 395 |
| 150498 | 잡담 | 헌터 레인부츠 택 삼색 vs 검은색 2 | 00:25 | 193 |
| 150497 | 잡담 | 반지는 로골인데 시계는 스틸이면 안 어울릴까? 2 | 06.22 | 140 |
| 150496 | 코디/구매후기 | 6개월동안 n천만원으로 산 명품 주얼리 후기(긴글주의) 24 | 06.22 | 992 |
| 150495 | 질문/골라줘 | 효연 이 목걸이 멀까 | 06.22 | 400 |
| 150494 | 잡담 | 포페 팔찌는 100% 금이야? 3 | 06.22 | 278 |
| 150493 | 잡담 | 레인부츠 롱 사이즈는 운전할때 불편할까?? 2 | 06.22 | 159 |
| 150492 | 잡담 | 돌고돌아 목걸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화골인거같은데.. 1 | 06.22 | 241 |
| 150491 | 질문/골라줘 | 샌들 색상 좀 골라주라 3 | 06.22 | 372 |
| 150490 | 질문/골라줘 | 속옷 쇼핑몰 중국산이랑 비너스,에블린이랑 많이달라? 10 | 06.22 | 371 |
| 150489 | 잡담 | 고야드 마카쥬 다 하는 편이야? 4 | 06.22 | 386 |
| 150488 | 잡담 | ㄱㄷㄷ 체인 있는 덬들아 원래 체인 이렇게 얇아? 8 | 06.22 | 370 |
| 150487 | 잡담 | 패션템으로 쓰는 안경 다들 도수없는렌즈끼고 써?? 5 | 06.22 | 245 |
| 150486 | 잡담 | 살 안타템 괜찮은거 찾았다 4 | 06.22 | 1,1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