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영) 자유형 왼쪽 롤링할때... 머리를 어떻게 둬야 되는거야
- 04-09
- 조회 282
- 잡담
-
- 수영) 수영의 딜레마
- 04-09
- 조회 348
- 잡담
-
- 수영) 왕대갈은 귀여운 실리콘 수모 못써.....?ㅠㅠ
- 04-09
- 조회 340
- 잡담
-
- 수영) 내가 하는 자수 레인은 왤케 어르신들 사우나 같지
- 04-09
- 조회 333
- 잡담
-
- 수영) 접영 조져지고 온날 허리아파..
- 04-09
- 조회 247
- 잡담
-
- 수영) 접영 웨이브가 짧다거나 너무 플랫이라고 지적 받는다면
- 04-09
- 조회 463
- 질문
-
- 수영) 이번달 새로 온 사람들 많은데... 왜 이렇게 다 안씻는거야
- 04-09
- 조회 469
- 잡담
-
- 수영) 꼴랑 화목 수업하면서 이 핑계 저 핑계 늦잠 등으로 2주만에 나갔더니 쌤이 다른 사람인겨
- 04-09
- 조회 404
- 잡담
-
- 수영) 플립턴 돌기는 잘돌겠는데 차고 나갈수가 없어
- 04-09
- 조회 264
- 잡담
-
- 수영) 풀부이 끼고 평영발차기... 수영초보입장에서 흡사 괴롭힘같음
- 04-09
- 조회 311
- 잡담
-
- 수영) 수영 처음으로 해보려는데 너무 기초적인거 물어봐도 될까..
- 04-09
- 조회 635
- 질문
-
- 수영) 접영 입수킥이 한번은 잘되는데(?) 두번이상 안되는거 무슨문제일까
- 04-09
- 조회 240
- 잡담
-
- 수영) 비오는날 처음 수영하러 가는데 너무 춥다
- 04-09
- 조회 107
- 잡담
-
- 필테 초보자 허리통증 생겼는데 운동 며칠 쉬어야허지?
- 04-09
- 조회 217
- 잡담
-
- 수영) 평영이 어려운 영법이었어?
- 04-09
- 조회 580
- 잡담
-
- 수영) 비누썼는데 걍 올인원 워시 사서 덜어다닐까 고민중
- 04-09
- 조회 411
- 잡담
-
- 수영) 오늘 강사한테 처음 피드백 받음
- 04-09
- 조회 399
- 잡담
-
- 수영) 뭐지 양팔접영 감 잡으니까 한팔접영이 안된다..?
- 04-09
- 조회 240
- 잡담
-
- 수영) 아침 수영 1분이라도 늦으면 안가는데 오늘부터는 늦더라도 가자 생각으로 나옴
- 04-09
- 조회 232
- 잡담
-
- 여자 근육 3키로정도 늘리려면 어느정도의 기간을 잡아야할까?
- 04-09
- 조회 1020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