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영) 집에서 수영복 입고 가?
- 04-11
- 조회 751
- 질문
-
- 러닝) 런린이 러닝 벨트 가성비 추천좀 부탁합니댜
- 04-11
- 조회 373
- 질문
-
- 러닝) 아킬레스건이 찌릿찌릿 쿡쿡 아픈데 지금 이틀 쉬고 휴식 삼일차거든?
- 04-11
- 조회 264
- 질문
-
- 밖에 날씨 너무 좋은데 헬스장에서 나 혼자
- 04-11
- 조회 247
- 잡담
-
- 수영) 자수 갈말
- 04-11
- 조회 233
- 잡담
-
- 러닝) 오늘 대회가서 5km 뛰고왔당
- 04-11
- 조회 358
- 잡담
-
- 수영) 갤럭시핏3 운동 자동인식 왜이래;;
- 04-11
- 조회 591
- 잡담
-
- 수영) 나 너무 느려서 오늘 자수발차기 연습 할랬는제 감기걸림 ㅠㅠ
- 04-11
- 조회 154
- 잡담
-
- 요가) 하게 되면 통 왕넓은 하렘팬츠를 입고 싶었어서 샀는데
- 04-11
- 조회 505
- 잡담
-
- 수영) 심박수2(?)가 잘 안되는데 운동량이 적어서 그런가?
- 04-10
- 조회 330
- 잡담
-
- 발레) 발레해본 덬들 얼마정도 하고 몸이 좀 잡혀졌다고 느껴짐???
- 04-10
- 조회 451
- 잡담
-
- 레깅스만 입으면 민망한 덬들아 옷 어떻게 입어ㅠㅠ
- 04-10
- 조회 622
- 질문
-
- 수영) 수영복 살거 골라줘
- 04-10
- 조회 749
- 잡담
-
- 러닝) 더레이스 뛴 덕들 사진 찾아봐봐
- 04-10
- 조회 209
- 잡담
-
- 수영) 쌤이 알려준대로 잘하고싶은데 몸이 안따라줌.. 쌤도 답답하시겠지
- 04-10
- 조회 356
- 잡담
-
- 수영) 접영 교정하고 있는데 수태기 온다
- 04-10
- 조회 397
- 잡담
-
- 수영) 오랜만에 수영하면서 느낀 점
- 04-10
- 조회 630
- 잡담
-
- 러닝) 스포츠브라는 아디다스보단 나이키야?
- 04-10
- 조회 735
- 잡담
-
- 수영) 이번 달 중급반으로 올라왔는데 운동량 장난 아니다
- 04-10
- 조회 399
- 잡담
-
- 러닝)제마는 진짜 정 떨어진다
- 04-10
- 조회 4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