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마라톤 단체로 접수해서 부스가 있는데 짐은 부스에 두고 뛰어도 되는건가? 아니면 물품 보관소에 맡겨야하나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영) 수영장 사정으로 일주일 휴관했는데 환불같은거 원래 없나?
- 01:23
- 조회 96
- 잡담
-
- 헬스) 헬스 1년 결제 했는데
- 00:54
- 조회 35
- 잡담
-
- 러닝) 마라톤 초본.. 구해줄 사람
- 00:23
- 조회 38
- 질문
-
- 나 피티 받은지 1년 조금 넘었는데 습관 하나도 안 잡힘 이거 혼자 하면 할 수 있을까
- 06-27
- 조회 100
- 잡담
-
- 수영) 강사 n년.. 수영못하면 싫어하는 강사들 많지만 나는 ㄱㅊ
- 06-27
- 조회 289
- 잡담
-
- 수영) 후그 팝업 행사장 갔거든
- 06-27
- 조회 200
- 잡담
-
- 헬스) 도보 15분 헬스장 어때?
- 06-27
- 조회 157
- 잡담
-
- 등산) 계양산 쉬운 둘레길이라 해서 갔는데
- 06-27
- 조회 156
- 잡담
-
- 러닝) 뉴발 860 v15 발볼 없어도 괜찮아??
- 06-27
- 조회 56
- 잡담
-
- 수영) 강습 갔는데 준비물 안챙겨와서 샤워만 하고 돌아올때 너무 허무해
- 06-27
- 조회 259
- 잡담
-
- 난 조금 못가르쳐도 우쭈쭈 하면서 내 멘탈 지켜주는 쌤이 나랑 잘 맞더라
- 06-27
- 조회 318
- 잡담
-
- 수영) 제모하고 바로 다음날 수영은 좀 그렇지? ㅠㅠ
- 06-27
- 조회 238
- 잡담
-
- 수영다닐지 헬스장다닐지 고민중
- 06-27
- 조회 161
- 잡담
-
- 수영) 혹시 훈수 둬본 사람 있어??ㅋㅋㅋ 이유가 궁금...
- 06-27
- 조회 318
- 잡담
-
- 수영) 가슴선 높은 수영복 추천해줘!
- 06-27
- 조회 169
- 잡담
-
- 헬스) 집에서 20미터 이내 체육관으로 옮겼는데
- 06-27
- 조회 58
- 잡담
-
- 수영) Bmi 31인데 수영 끊었거든.. 수영복 3xl로 주문했는데
- 06-27
- 조회 198
- 잡담
-
- 수영) 요즘 씻으러 수영감 ..ㅎㅎㅎㅎ 어차피 나가야하는데 씻기 귀찮고
- 06-27
- 조회 155
- 잡담
-
- 수영) 바다에서 놀 때 튜브나 구명조끼입음?
- 06-27
- 조회 197
- 잡담
-
- 새벽에 자유수영하려했는데 마감(ㅋ) 심지어다음타임도 마감이어서 러닝하고 왔다..
- 06-27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