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강습 갔는데 준비물 안챙겨와서 샤워만 하고 돌아올때 너무 허무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59
어제 강습 갔다가 준비물 빠뜨려서 샤워만 하고 왔어
새벽 강습이라 귀찮음을 이겨내고 간건데 너무 허무해
차에 여분 한세트 넣어놔야겠어 😂😂😂😂어제 강습 갔다가 준비물 빠뜨려서 샤워만 하고 왔어
새벽 강습이라 귀찮음을 이겨내고 간건데 너무 허무해
차에 여분 한세트 넣어놔야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