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자유수영하려했는데 마감(ㅋ) 심지어다음타임도 마감이어서 러닝하고 왔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7
다들 왤케 부지런해...?
6시라 널널할줄ㅎㅎ
오기생겨서 내일은 더일찍가보려고ㅋㅋㅋㅋ
해떠있을때 러닝 첨했는데 색다르고 기분좋다
덥긴하지만...
6시라 널널할줄ㅎㅎ
오기생겨서 내일은 더일찍가보려고ㅋㅋㅋㅋ
해떠있을때 러닝 첨했는데 색다르고 기분좋다
덥긴하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