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혹시 훈수 둬본 사람 있어??ㅋㅋㅋ 이유가 궁금...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8
나 자수때마다 처음보는 어르신들이나 젊은 아저씨들이

자세 어떻게 해보라고 꽤 많이 말해주는데

내가 너무 못해서 그런가??ㅠㅠ

열심히는 하는데 안타까워서??ㅋㅋㅋㅋ

아니면 그냥 말걸기 쉬운 인상이라...?


피드백이 기분나쁘진 않는데 이유가 궁금해 ㅋㅋㅋ

오늘도 첨보는 아저씨한테

접영 자세 어떻게 해보라 소리 듣고 왔거든

한번 피드백 듣고 연습하다가 좀있다가 또 얘기해주셨는데

계속 보고계셨나 싶어서 좀 부끄러워 ㅋㅋㅋㅋ


가드선생님도 자수때 피드백 많이 해주시는데

여긴 친해서 나 강습때 한것도 기억했다가

어떻게 해보라고 말해주셔서 도움 많이 받았어 ㅋㅋㅋ

근데 일년 내내 첨보는 사람들도 피드백을 많이 해주길래

그냥 종목 특성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수영장 사정으로 일주일 휴관했는데 환불같은거 원래 없나?
    • 01:23
    • 조회 96
    • 잡담
    3
    • 헬스) 헬스 1년 결제 했는데
    • 00:54
    • 조회 35
    • 잡담
    • 러닝) 마라톤 초본.. 구해줄 사람
    • 00:23
    • 조회 38
    • 질문
    • 나 피티 받은지 1년 조금 넘었는데 습관 하나도 안 잡힘 이거 혼자 하면 할 수 있을까
    • 06-27
    • 조회 100
    • 잡담
    2
    • 수영) 강사 n년.. 수영못하면 싫어하는 강사들 많지만 나는 ㄱㅊ
    • 06-27
    • 조회 289
    • 잡담
    8
    • 수영) 후그 팝업 행사장 갔거든
    • 06-27
    • 조회 200
    • 잡담
    4
    • 헬스) 도보 15분 헬스장 어때?
    • 06-27
    • 조회 157
    • 잡담
    3
    • 등산) 계양산 쉬운 둘레길이라 해서 갔는데
    • 06-27
    • 조회 156
    • 잡담
    1
    • 러닝) 뉴발 860 v15 발볼 없어도 괜찮아??
    • 06-27
    • 조회 56
    • 잡담
    2
    • 수영) 강습 갔는데 준비물 안챙겨와서 샤워만 하고 돌아올때 너무 허무해
    • 06-27
    • 조회 259
    • 잡담
    2
    • 난 조금 못가르쳐도 우쭈쭈 하면서 내 멘탈 지켜주는 쌤이 나랑 잘 맞더라
    • 06-27
    • 조회 318
    • 잡담
    10
    • 수영) 제모하고 바로 다음날 수영은 좀 그렇지? ㅠㅠ
    • 06-27
    • 조회 238
    • 잡담
    5
    • 수영다닐지 헬스장다닐지 고민중
    • 06-27
    • 조회 161
    • 잡담
    5
    • 수영) 혹시 훈수 둬본 사람 있어??ㅋㅋㅋ 이유가 궁금...
    • 06-27
    • 조회 318
    • 잡담
    6
    • 수영) 가슴선 높은 수영복 추천해줘!
    • 06-27
    • 조회 169
    • 잡담
    9
    • 헬스) 집에서 20미터 이내 체육관으로 옮겼는데
    • 06-27
    • 조회 58
    • 잡담
    • 수영) Bmi 31인데 수영 끊었거든.. 수영복 3xl로 주문했는데
    • 06-27
    • 조회 198
    • 잡담
    6
    • 수영) 요즘 씻으러 수영감 ..ㅎㅎㅎㅎ 어차피 나가야하는데 씻기 귀찮고
    • 06-27
    • 조회 155
    • 잡담
    3
    • 수영) 바다에서 놀 때 튜브나 구명조끼입음?
    • 06-27
    • 조회 197
    • 잡담
    5
    • 새벽에 자유수영하려했는데 마감(ㅋ) 심지어다음타임도 마감이어서 러닝하고 왔다..
    • 06-27
    • 조회 107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