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녁 8시 수업을 듣는데 퇴근하고 바로 가야지 겨우겨우 시간 맞춰서 도착하거든?
근데 진짜 너무 힘들어 ㅠㅠ
샤워할때부터 피곤해서 똥표정으로 씻어..
근데 그 시간대 오는 사람들 다 퇴근하고 오는걸텐데 다들 쌩쌩해보이거든?
어제는 진짜 카페인 부작용까지 왔는데 너무 힘들어서 기어가다시피해서 수영장 갔는데 체력 진짜 저질인가봐
내가 저녁 8시 수업을 듣는데 퇴근하고 바로 가야지 겨우겨우 시간 맞춰서 도착하거든?
근데 진짜 너무 힘들어 ㅠㅠ
샤워할때부터 피곤해서 똥표정으로 씻어..
근데 그 시간대 오는 사람들 다 퇴근하고 오는걸텐데 다들 쌩쌩해보이거든?
어제는 진짜 카페인 부작용까지 왔는데 너무 힘들어서 기어가다시피해서 수영장 갔는데 체력 진짜 저질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