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영 3-4회는 하는것 같아 고민이되는건 사실 딱히 수영할때 지루하다고는 생각이 안들어 뽀글뽀글하는 소리도 좋고..! 근데 음악 들으면 또 새로울것 같긴하고........... 조만간 면세로 살 수 있는데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