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쌩초보는 아닌데 초딩때 수영하고 30대 되도록
한번도 안 해서 준쌩초보거든?
뭐 물에 뜨고 자유형이니 배영이니 얼추 흉내는 내는데
내가 하면서도 뭔가 단단히 잘못하고 있는 느낌이 든단말얔ㅋㅋ
근데 지금 강사 3명째 바꿔본건데 (여긴 다 개인레슨)
처음 2명은 내 스트로크가 자세 등등 자세하게
피드백도 안 해줘서 바꾼거였음
오늘 세번째 강사랑 했는데 이 사람은 그래도
내 자세나 테크닉에 어떤 부분이 잘못 됐는지
좀 하나하나 잘 찝어줘서 좋았어 ㅋㅋ
근데 나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 레슨 할라그랬는데
나더러 레슨은 한 한달에 한번 두번정도 하고
연습이나 많이 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낭비 하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오ㅔ죠???
뭔가 한국 수영인들 유튭 보면 강습반에서
엄청 열정적으로 자세하게 알려주던데ㅠㅠ
한국가서 배우고 싶다 ㅋㅋㅋㅋ큐ㅠㅠㅠ
개인레슨 한달에 한두번에
연습 1시간정도 일주일에 세번 한다고
뭐가 달라지긴 하니...?
레슨이 저걸로 안될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