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니는데가 어린이 풀장이라 1.5m 이런곳엔 안 들어가봐서
킥판이든 뭐든 잡고 연습할수 있는게 필요할 거 같은데
킥판은 들고가기 좀 번거로울거같고 ㅠㅠ
그거 대신 뭔가 더 간편한거 없을까?
아! 참고로 아직 시작한지 한 달 조금 넘은 초보자야;ㅎㅎ
자유형 25m도 겨우하고
배영은 그나마 하는데
평영은 발차기만 연습했어
내가 다니는데가 어린이 풀장이라 1.5m 이런곳엔 안 들어가봐서
킥판이든 뭐든 잡고 연습할수 있는게 필요할 거 같은데
킥판은 들고가기 좀 번거로울거같고 ㅠㅠ
그거 대신 뭔가 더 간편한거 없을까?
아! 참고로 아직 시작한지 한 달 조금 넘은 초보자야;ㅎㅎ
자유형 25m도 겨우하고
배영은 그나마 하는데
평영은 발차기만 연습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