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팀 다지는 시간은 원래 오래걸리고 그시간동안 외부에서 자와자와하는건 늘상 있던 일인데 결국은 다 팀웍 잘 다져서 성과 냈지않나ㅋㅋㅋㅋㅋ 이렇게 전술도 뭣도 없이 필드위에 선수들만 냅다 던져놓은 감독은 없었음
잡담 벤투뿐만 아니라
15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반에 팀 다지는 시간은 원래 오래걸리고 그시간동안 외부에서 자와자와하는건 늘상 있던 일인데 결국은 다 팀웍 잘 다져서 성과 냈지않나ㅋㅋㅋㅋㅋ 이렇게 전술도 뭣도 없이 필드위에 선수들만 냅다 던져놓은 감독은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