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는 진상 마인드가 조오오오온나 싫어서 커뮤에 그런인간들 개많아보임
무명의 더쿠
|
15:05 |
조회 수 101
너가 잘못했어? 내가 너 정당하게 존나 팰게ㅇㅇ
이 마인드 장착된 애들 개많음 내가 서비스직해서 이런 진상 너무 많이 봐서 이런 애들 볼때마다 기분이 더러워 현실에서도 그럴거 같아서ㅋㅋㅋ
이 마인드 장착된 애들 개많음 내가 서비스직해서 이런 진상 너무 많이 봐서 이런 애들 볼때마다 기분이 더러워 현실에서도 그럴거 같아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