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 없이 뎡배 상주덬이라 마플 싫어서 그러는건데 애쓴다ㅋ 댓글 받아봄 그냥 시간 지나가길 바랄수밖에 없어 끝나갈때쯤 무슨 일 있어?지금 주어 누구야?다시 달리거든
잡담 마플 돌리려고 다른 글 엄청 써봐도 다 묻히고 애쓴다 소리도 들어봄
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배 없이 뎡배 상주덬이라 마플 싫어서 그러는건데 애쓴다ㅋ 댓글 받아봄 그냥 시간 지나가길 바랄수밖에 없어 끝나갈때쯤 무슨 일 있어?지금 주어 누구야?다시 달리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