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오가 개쓰레기는 맞는데
그 개쓰레기를 버리지 못하는 지선우도 끼리끼리 지팔지꼰 같아서..
지선우가 이태오랑 같다는게 아니라 버릴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있었음에도 자기 선택으로 안버린 느낌이라 뭔가 왜 둘이 결혼한지 알거같은 부분 비슷해 둘다 욱하는것도 그렇고 집착 쩌는것도 그렇고
그 개쓰레기를 버리지 못하는 지선우도 끼리끼리 지팔지꼰 같아서..
지선우가 이태오랑 같다는게 아니라 버릴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있었음에도 자기 선택으로 안버린 느낌이라 뭔가 왜 둘이 결혼한지 알거같은 부분 비슷해 둘다 욱하는것도 그렇고 집착 쩌는것도 그렇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