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적인 베이비핑크~아이보리 언저리의 손염색실인데 진짜 심심하다... 오히려 너무 심심하니까 데일리스웨터 뜰 때 한 겹 넣었을 때 무난하게 잘나오긴 하는데 뭔가 아쉬워
뜨개 세일할 때 산 손염색실 색이 너무 심심해
19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석적인 베이비핑크~아이보리 언저리의 손염색실인데 진짜 심심하다... 오히려 너무 심심하니까 데일리스웨터 뜰 때 한 겹 넣었을 때 무난하게 잘나오긴 하는데 뭔가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