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마토 네트백 뜨는중인데 바닥이거든 근데 구멍?이 너무 큰거같아서 바늘 사이즈를 줄여야될까?ㅠㅠ ..어차피 뭔가 이상해서 풀거긴한데 장력조절도 안되는거같음..
뜨개 가방 뜨는 중인데 사이즈 좀 봐줘ㅠㅠ
21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토마토 네트백 뜨는중인데 바닥이거든 근데 구멍?이 너무 큰거같아서 바늘 사이즈를 줄여야될까?ㅠㅠ ..어차피 뭔가 이상해서 풀거긴한데 장력조절도 안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