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맘먹고 비싼 펜 삿는데 잉입 하자마자 저렇게 올라와서 (닙 바로 뒤)
피드에 잉크 차니까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저러고 안지워지는거 아니겟지 싶어서 ㅠㅋㅋㅋㅋ
21금 세일러 처음산건데 진짜 맘에든다 잉크도 무난히 넣길 잘햇당 히히
컨버터도 아껴뒀던 사쿠라버전 넣어줌!
컨버터 끼우기 전
큰맘먹고 비싼 펜 삿는데 잉입 하자마자 저렇게 올라와서 (닙 바로 뒤)
피드에 잉크 차니까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저러고 안지워지는거 아니겟지 싶어서 ㅠㅋㅋㅋㅋ
21금 세일러 처음산건데 진짜 맘에든다 잉크도 무난히 넣길 잘햇당 히히
컨버터도 아껴뒀던 사쿠라버전 넣어줌!
컨버터 끼우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