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프사이즈인데 키스컷 한패턴씩 붙여두고 쓰기 좋을거같아서 고민중
+a5사이즈 이형지북은 이미있고 키스컷이나 먼슬리용 작은스티커용으로!!

하프사이즈인데 키스컷 한패턴씩 붙여두고 쓰기 좋을거같아서 고민중
+a5사이즈 이형지북은 이미있고 키스컷이나 먼슬리용 작은스티커용으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 06.27 | 29,7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407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30,416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9,33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202 | 다이어리 | 빈티지 40 1 | 20:46 | 209 |
| 116201 | 뜨개 | 토마토 한 줄 완성୧⍤⃝🍅 2 | 20:33 | 328 |
| 116200 | 뜨개 | 코바늘 단 올릴 때 기둥세우잖아.. 3 | 20:31 | 146 |
| 116199 | 문구 | 마테 패턴 스크랩북 만들건데 트노 이형지에 할까 경량지에 할까.. 고민 | 20:17 | 63 |
| 116198 | 문구 | 처음으로 문구 개선점 요청 해보고 싶은데 고객센터로 보내면 될까? 2 | 20:05 | 244 |
| » | 문구 | 이형지북 이거 어때보여? | 19:52 | 250 |
| 116196 | 뜨개 | 봉다리 가방 12 | 19:38 | 458 |
| 116195 | 만년필/손글씨/잉크 | 혹시 만년필 사용가능한 스프링 노트 추천해줄 수 있을까? 4 | 18:31 | 153 |
| 116194 | 뜨개 | 탑다운 늘림 중인데 목이 안 들어가거등,,, 2 | 18:04 | 214 |
| 116193 | 문구 | 요즘 스티커 소비 현황 ㅇ때? 20 | 17:29 | 665 |
| 116192 | 수공예 | 주말동안 매듭만 지었네... 4 | 17:01 | 428 |
| 116191 | 뜨개 | 세일할 때 산 손염색실 색이 너무 심심해 2 | 15:27 | 257 |
| 116190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만약 커스텀 74 사게 된다면 블랙금장 fm닙 살지 미국한정 라벤더 포그 sfm닙 살지 고민임 11 | 15:22 | 210 |
| 116189 | 뜨개 | 무인양품 콜렉션 케이스 좋다 3 | 14:31 | 908 |
| 116188 | 뜨개 | 이거 겉면이 어딜까 8 | 14:12 | 441 |
| 116187 | 만년필/손글씨/잉크 | 나 혹시 잉크 잘못넣은건지 봐주실분 🥹 2 | 13:57 | 293 |
| 116186 | 문구 | 내가 갖고 있는 다이어리 세봤는데 2 | 13:50 | 401 |
| 116185 | 완구/인형 | 내 망한 가챠가 꽤나 귀엽다... 8 | 13:43 | 542 |
| 116184 | 뜨개 | 가방 뜨는 중인데 사이즈 좀 봐줘ㅠㅠ 3 | 13:43 | 346 |
| 116183 | 뜨개 | 재미나이랑 대체실 찾는다고 대화하는데 2 | 13:03 | 3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