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알유희 예뻐보여서 잉크 엠마랑 같이 들일까 고민중인데, 구매한 사람 있으면 어떤지 알려줘. 난 f닙 생각하고 있어.
만년필/손글씨/잉크 글입다 만년필 어때?
6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리알유희 예뻐보여서 잉크 엠마랑 같이 들일까 고민중인데, 구매한 사람 있으면 어떤지 알려줘. 난 f닙 생각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