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10 20 30 100
볼실로 사기엔 실력이 미천한지라 특가 콘사만 보면 다 삼.
캐시미어 100실은 엄청 쟁여서 터져나가는데 오늘도 ㄴㅌㅋㅌㅇㄴ 올라온거 보고 홀린듯이 샀네?하하
정작 아직 캐시5 실 말고는 아낀다고+문어발 때문에 써보지도 못함
빨리 떠서 입어보고싶다아아아아
볼실로 사기엔 실력이 미천한지라 특가 콘사만 보면 다 삼.
캐시미어 100실은 엄청 쟁여서 터져나가는데 오늘도 ㄴㅌㅋㅌㅇㄴ 올라온거 보고 홀린듯이 샀네?하하
정작 아직 캐시5 실 말고는 아낀다고+문어발 때문에 써보지도 못함
빨리 떠서 입어보고싶다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