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에 비예보 있길래 내일이나 일요일 중에 가려고했거든ㅋㅋㅋ 근데 사려던거 마침 낼 입고라서 뭔가 다행인거 같다ㅋㅋㅋ
뜨개 오늘 바늘이야기 가려다가 말았는데
33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후에 비예보 있길래 내일이나 일요일 중에 가려고했거든ㅋㅋㅋ 근데 사려던거 마침 낼 입고라서 뭔가 다행인거 같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