뜰때 그 먼지와 공장냄새..괴롭거든?
근데 그 뜰때 쫜득한 맛이 있어. 나는 코 크기가 들쭉날쭉한 스타일인데 이거는 눈을 네모나게 뜨고 떠도 세모나게 뜨고 떠도 항상 한결같은 모양이 나옴.
내가 이렇게 금손이라고? 착각하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 간질간질하면 짜증나다가 중간중간 편물보면 가슴이 웅장해짐
하 킹받아 ㅋㅋㅋㅋㅋㅋㅋ
(로우키스웨터뜨는중)
뜰때 그 먼지와 공장냄새..괴롭거든?
근데 그 뜰때 쫜득한 맛이 있어. 나는 코 크기가 들쭉날쭉한 스타일인데 이거는 눈을 네모나게 뜨고 떠도 세모나게 뜨고 떠도 항상 한결같은 모양이 나옴.
내가 이렇게 금손이라고? 착각하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 간질간질하면 짜증나다가 중간중간 편물보면 가슴이 웅장해짐
하 킹받아 ㅋㅋㅋㅋㅋㅋㅋ
(로우키스웨터뜨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