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느낌 많이 다르려나..
뜨개 아 메리클로버 원작실 샀는데 따뜻아이보리 말고 그냥 아이보리 시켯어..
29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3,969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8,54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17 | 문구 | 아 다이어리 바꾸고 싶다..이 다요리 아는 덬 3 | 19:27 | 105 |
| 116016 | 뜨개 | 뜨개모자 여름에 생일선물로 주면 별롤까?ㅋㅋㅋㅋ (조건 있음) 2 | 18:28 | 119 |
| 116015 | 뜨개 | 초보 원형뜨기 질문있어! 3 | 17:57 | 85 |
| 116014 | 뜨개 | 다루마 래더 테이프 보더 풀오버 FO 2 | 17:53 | 167 |
| 116013 | 뜨개 | 로우키 가디건 소매 왤케 긴팔원숭이가 됐지... 3 | 17:32 | 138 |
| 116012 | 뜨개 | 가방 도안 만원인데 살말 해줘 11 | 17:08 | 426 |
| 116011 | 만년필/손글씨/잉크 | 파이롯트 진짜 오르나? 4 | 15:39 | 332 |
| 116010 | 문구 | 포오뷰 키티 재입고 될까... 1 | 15:38 | 271 |
| 116009 | 문구 | 양지사 피디수첩 소소하게 유행하는거 좋다 5 | 15:35 | 414 |
| 116008 | 만년필/손글씨/잉크 | 잉크를 샀는데 질문좀 10 | 15:29 | 220 |
| » | 뜨개 | 아 메리클로버 원작실 샀는데 따뜻아이보리 말고 그냥 아이보리 시켯어.. 3 | 15:14 | 293 |
| 116006 | 문구 | ㄷㅇㅅ 크림소다 서울은 아직인거지? 1 | 15:06 | 217 |
| 116005 | 뜨개 | ㅂㄴㅇㅇㄱ pdf도안 어떻게 봐?? 2 | 13:38 | 552 |
| 116004 | 문구 | 포오뷰×양지 피디수첩 겁 나 귀엽다... 8 | 13:30 | 877 |
| 116003 | 뜨개 | 대바늘덬들아 큰사이즈 숏팁 어디꺼 써? 4 | 12:53 | 268 |
| 116002 | 문구 | 키티 콜라보 신포도라고 걍 무시때리다가 알람까지 맞춰놓도 무지성 구매한게 2 | 12:45 | 697 |
| 116001 | 문구 | 포오뷰 키티 호다닥 주문함..ㅋㅋ 11 | 12:10 | 731 |
| 116000 | 완구/인형 | 산리오 인형 살말 골라줘… 7 | 12:04 | 415 |
| 115999 | 뜨개 | 스와치낼때 적당한 편물느낌을 모르겠음.. 4 | 11:58 | 286 |
| 115998 | 만년필/손글씨/잉크 | 수학공부할때 만년필 써도돼? 2 | 11:17 | 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