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치아오구 7500 컴플리트랑 블루쇼티 세트로 샀는데
옐로우는 너무 가성비가 떨어지는거같아..
중간에 7미리 바늘은 왜뺐는지도 모르겠고 몇개 안들었는데 가격차이도 많이 안나고
저럴거면 차라리 낱개로 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아예 다른 브랜드 살까 하는데 혹시 다들 어디꺼 써?
옐로우는 너무 가성비가 떨어지는거같아..
중간에 7미리 바늘은 왜뺐는지도 모르겠고 몇개 안들었는데 가격차이도 많이 안나고
저럴거면 차라리 낱개로 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아예 다른 브랜드 살까 하는데 혹시 다들 어디꺼 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7 | 00:05 | 8,27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02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3,969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8,54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09 | 뜨개 | ㅂㄴㅇㅇㄱ pdf도안 어떻게 봐?? 2 | 13:38 | 261 |
| 116008 | 문구 | 포오뷰×양지 피디수첩 겁 나 귀엽다... 8 | 13:30 | 406 |
| » | 뜨개 | 대바늘덬들아 큰사이즈 숏팁 어디꺼 써? 3 | 12:53 | 145 |
| 116006 | 문구 | 키티 콜라보 신포도라고 걍 무시때리다가 알람까지 맞춰놓도 무지성 구매한게 1 | 12:45 | 420 |
| 116005 | 문구 | 포오뷰 키티 호다닥 주문함..ㅋㅋ 11 | 12:10 | 476 |
| 116004 | 완구/인형 | 산리오 인형 살말 골라줘… 6 | 12:04 | 256 |
| 116003 | 뜨개 | 스와치낼때 적당한 편물느낌을 모르겠음.. 3 | 11:58 | 181 |
| 116002 | 만년필/손글씨/잉크 | 수학공부할때 만년필 써도돼? 2 | 11:17 | 222 |
| 116001 | 문구 | 파일로팩스 a7 쓰는데 속지 추천해줄 수 있어? 6 | 11:01 | 209 |
| 116000 | 뜨개 | 아니 훼리시모 코바늘 세트 얼마나 소량이엇던거야??? 1 | 10:01 | 304 |
| 115999 | 만년필/손글씨/잉크 | 유럽제 만년필 사고싶은데 ㅊㅊ좀 3 | 08:27 | 194 |
| 115998 | 완구/인형 | 손바느질로 5깅 원피스 만들어봤엉 3 | 07:27 | 305 |
| 115997 | 뜨개 | 토마토가방 보면 볼수록 ㄱㅇㅇ 2 | 06.21 | 693 |
| 115996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만년필 닙 굵기 취향 계속 바뀐다 3 | 06.21 | 252 |
| 115995 | 문구 | 얘드라 나 자랑할거야 나눔 받았거든😘 4 | 06.21 | 728 |
| 115994 | 뜨개 | 다 푸르시오했더니 멘탈이 말이 아니네 4 | 06.21 | 436 |
| 115993 | 만년필/손글씨/잉크 | 얘들아 나 고민돼 6 | 06.21 | 292 |
| 115992 | 뜨개 | 여름이면 뜨는 가방 5 | 06.21 | 752 |
| 115991 | 완구/인형 | 니트릴 장갑 슬랑이 너무 잘터져 ㅠ 2 | 06.21 | 341 |
| 115990 | 만년필/손글씨/잉크 | 펠리칸 화이트 톨토이즈 M400도 있고 M600도 따로 있어? 1 | 06.21 | 1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