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스와치가 게이지 맞추려고 내는거긴하지만
난 아직도 스와치 낼때 편물 느낌? 을 모르겠음
게이지는 얼추 맞는데 너무 헐렁헐렁 구멍송송 느낌이어서
바늘 크기 줄여서 또 뜨고.. 막상 줄여서 뜨면 갑옷 될까봐 걱정되고..
만약에 같은 실로 4mm 바늘 사용시 18코 25단 이게 원작게이지라면
내가 같은 실로 5mm 바늘 사용시 18코 25단 떴을때 편물느낌이랑 원작게이지 편물 느낌이랑 같은거지?
내가 말하는 편무르이 느낌은 편물의 성근 정도 유연한?정도 이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