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뜨고 나서도 길어서 고무단 한 번 접어 입으면 딱 좋았는데 세탁하고 나니까 그냥 고무고무팔이 됐ㅇㅓ... 마르면서 수축 되어야 할텐데 개큰걱정이다
뜨개 로우키 가디건 소매 왤케 긴팔원숭이가 됐지...
15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뜨고 나서도 길어서 고무단 한 번 접어 입으면 딱 좋았는데 세탁하고 나니까 그냥 고무고무팔이 됐ㅇㅓ... 마르면서 수축 되어야 할텐데 개큰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