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운자로 용량 고민이 있어
305 4
2026.06.27 18:15
305 4


BMI 39.4에서 시작했어 2.5mg 7펜째 맞았고, 

12kg정도 감량했거든 곧 다시 처방 받으러 가야하는데 


지난번에 갔을때도 선생님이 5mg받으라는거 내가 장기적으로 생각(1년정도) 하고 있어서  1개월만에 5mg으로 올리고 싶지 않다고 하고 2.5mg 받은건데 이번에도 2.5를 받는게 맞을지, 5로 증량해야될지 고민돼


매주 금요일 마다 맞고있고, 

목요일쯤 음식들이 땡기긴해(뇌에 힘주고 참긴함)

사실 처방내려주는 선생님이랑 상담하는게 젤 빠르겠지만, 

이번에 가도 5로 증량하라고만 할거같아가지구 ㅋㅋㅋ 의견구해봄!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6 06.27 22,3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840 잡담 플라이밀 단백질바 맛있다 11:48 4
424839 잡담 실연해서 식욕잃어서 저절로 다이어트 됐을땐 얼굴도 이뻤는데 지금 다이어트 의지로 하고있는데 그얼굴이 안나옴 11:45 9
424838 잡담 어제 오늘 열심히 먹었어 11:29 20
424837 잡담 마운자로 처음 주사했는데 맞게했는지잘모르겠음 1 10:58 26
424836 잡담 변이 요즘 시원하게 잘 안 나오면 야채를 먹어야 하나? 4 10:42 82
424835 잡담 간헐적 단식 안맞는 사람 있어? 오히려 입터지고 대사느려지는 2 10:21 84
424834 잡담 햄버거 vs 삼겹살+밥 6 10:11 79
424833 잡담 밥 잘 챙겨먹으니까 디저트 땡기는게 사라짐 신기해… 09:45 48
424832 잡담 엉덩이가 생기긴 하는구나 감격.. 2 09:40 91
424831 잡담 공복 운동이 확실히 살 잘 빠져? 7 09:31 220
424830 잡담 풀스쿼트로 배워서 하고있는데 다음날 안아프면 1 09:11 58
424829 잡담 요즘 신비복숭아 먹는 덬들아 1 08:58 125
424828 잡담 단쉐 타먹기에 무가당 두유 vs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5 08:45 89
424827 잡담 스위치온 다시 해보려고 하는데 정리해둔 다방 글좀 알려주라 1 08:32 46
424826 잡담 마운자로도 내성이 있나?? 2 07:25 108
424825 잡담 남양 거긴 한데 프로틴 그릭요거트 괜찮네 06:27 49
424824 잡담 눈바디는 좋아졋는데 왜 몸무게는 그대로일까 4 02:06 258
424823 질문 그릭요거트에 초코프로틴파우더 섞으니까 텁텁해서 별로였으면 5 00:26 184
424822 잡담 올해 42키로 빼는게 목표였는데 8 06.27 568
424821 질문 가슴 진짜 흔적수준으로 작아도 스브하는게 낫나? 2 06.27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