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에서 50중반까지 빼는 동안 근육은 1키로 오르고 다 체지방으로 빠졌는데 이젠 뭔가 잘 안 되는 것 같음 ㅠㅋㅋㅋㅋ 이 전 몸상태가 너무 개쉣이었어서 린매스업 개념이 가능했던 거인가...
잡담 근데 체지방 많고 근육 적을 땐 린매스업이 좀 잘되는 게 맞나?
1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60초에서 50중반까지 빼는 동안 근육은 1키로 오르고 다 체지방으로 빠졌는데 이젠 뭔가 잘 안 되는 것 같음 ㅠㅋㅋㅋㅋ 이 전 몸상태가 너무 개쉣이었어서 린매스업 개념이 가능했던 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