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췌에 문제 있어서 소식해야되고 지방 단백질 소화 잘 못시켜ㅠㅠ
그래도 단백질은 흡수 빠른 유청 단백질 위주로 1.5배는 먹는 중인데 탄수 중에 식이섬유 많고 칼로리도 많은게 뭐 있을까? 감자 고구마 어때? 소화 잘 돼? 혈당 너무 오를까?
그래도 단백질은 흡수 빠른 유청 단백질 위주로 1.5배는 먹는 중인데 탄수 중에 식이섬유 많고 칼로리도 많은게 뭐 있을까? 감자 고구마 어때? 소화 잘 돼? 혈당 너무 오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