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i26 경도비만 고혈압 경계단계 다낭성이라
(혈압은 당장 혈압약 먹어야 하는 수준에서 살 빼고 엄청 좋아짐)
외적이든 건강으로든 더 빼야하는거 아는데
거울 보면 '하 이정도 유지만 하고 살아도 되지 않나 ㅠ' 하고 있음 맨날 ㅠㅠㅋㅋㅋㅋ
솔직히 이정도면 그냥 통통 통뚱 정도로 인생 사는덴 별로 지장 없으니까 ㅠㅠ 에휴 다이어트 기간 길어져서 지치나봐 ㅠ
bmi26 경도비만 고혈압 경계단계 다낭성이라
(혈압은 당장 혈압약 먹어야 하는 수준에서 살 빼고 엄청 좋아짐)
외적이든 건강으로든 더 빼야하는거 아는데
거울 보면 '하 이정도 유지만 하고 살아도 되지 않나 ㅠ' 하고 있음 맨날 ㅠㅠㅋㅋㅋㅋ
솔직히 이정도면 그냥 통통 통뚱 정도로 인생 사는덴 별로 지장 없으니까 ㅠㅠ 에휴 다이어트 기간 길어져서 지치나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