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에 피티 30회 받고 그 이후로 헬스장은 안갔는데 혼자 잘할수있겠지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9
원래 발레 주2회+홈트 맨몸운동(플랭크 스쿼트 크런치 등등) 만 했는데 유산소가 너무 부족한거같아서 홈트그만하고 헬스 주3회정도 가려고 끊었거든
유산소하면서 헬스장 기구들도 좀씩 쓸건데 몸이 잘 기억하고 있으려나 모르겠다ㅋㅋㅋㅋㅋ막 무게치고 그러진 않을건데
유산소하면서 헬스장 기구들도 좀씩 쓸건데 몸이 잘 기억하고 있으려나 모르겠다ㅋㅋㅋㅋㅋ막 무게치고 그러진 않을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