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발레 주2회+홈트 맨몸운동(플랭크 스쿼트 크런치 등등) 만 했는데 유산소가 너무 부족한거같아서 홈트그만하고 헬스 주3회정도 가려고 끊었거든유산소하면서 헬스장 기구들도 좀씩 쓸건데 몸이 잘 기억하고 있으려나 모르겠다ㅋㅋㅋㅋㅋ막 무게치고 그러진 않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