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키로 감량이 목표야 매일 5키로 달리고 있거든
이전엔 막 잔뜩 먹고자고 그랬는데 양도 많이 줄이고
식단은 일반식 먹긴하는데 탄단지+초록야채 맞추려고 노력중이야
지금 2키로정도 빠졌어
우선 목표 몸무게까진 유산소만 하려고 하는데 근력 꼭 해줘야하는걸까?
목표몸무게 달성하고 근력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그것도 상관없는거지?
아 그나저나 과식은 1주일에 한번은 터진다ㅜㅠ
이전엔 막 잔뜩 먹고자고 그랬는데 양도 많이 줄이고
식단은 일반식 먹긴하는데 탄단지+초록야채 맞추려고 노력중이야
지금 2키로정도 빠졌어
우선 목표 몸무게까진 유산소만 하려고 하는데 근력 꼭 해줘야하는걸까?
목표몸무게 달성하고 근력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그것도 상관없는거지?
아 그나저나 과식은 1주일에 한번은 터진다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