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좀 흘렀는데 잘들어간걸까 https://theqoo.net/diet/425743551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9 약의 총량을 잘모르겠어뭔가 주룩했고 이불에 투두두두둑 대여섯방울???????바늘은 일자고 피는 안났고 피부는 부풀어올랐어ㅡㅡ다 들어가진 않아도 반은 들어갔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