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른비만티라 피티쌤이 3끼 챙겨먹으면서 운동해야된다는데 목표가 5키로 빼기거든
353 10
2026.06.25 23:55
353 10
근데 회사 때문에 3끼를 먹으면 간혈적 단식이 불가능함 (어디서 보니 살 빼려면 단식해야된다는데..)


아침 오전 8시

점심 오후 12시

저녁 오후 9시


이렇게만 가능한데..

덬들이라면 어떻게 해?ㅠㅠ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06.25 23,64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5,2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7,3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2,46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748 잡담 반년동안 헬스장(피티x) 다닌 인바디 변화 3 10:18 44
424747 잡담 요요가 올거면, 가슴도 같이 오라고.. 2 10:14 29
424746 잡담 먹으면 먹는대로 찌는데 뺄 땐 진짜 안빠진다 3 10:10 28
424745 질문 덬들은 생리 며칠 전부터 부어? 2 10:04 19
424744 잡담 마운자로 딱 3주 됐는데 3 10:03 44
424743 잡담 유지어터 덬들아 너네 웨이트 유산소 비중 어느 정도야?? 1 10:00 12
424742 잡담 집근처에 헬스장 있는거 너무 부러움 ㅠㅠ 2 09:49 51
424741 잡담 유산소는 최소 30분은 해야 효과 있는 거야? 1 09:49 62
424740 잡담 일주일에 3번 3km 뛰는데 이것도 운동이될까 2 09:45 53
424739 잡담 아직 ㅈㄴ 비만인데 정체기가 쥰내 길어 2 09:38 47
424738 잡담 점심 골라주라 3 09:30 59
424737 잡담 마운자로 맞고 근손실 ㅠㅠ 10 09:01 184
424736 잡담 일반식 먹고 다이어트 성공한 유지어터 덬들은 얼마나 더 먹어? 3 09:01 84
424735 잡담 계속 입 터지니까 트가 해 준 말이 잇음 2 08:50 130
424734 잡담 인클라인 경사도 얼마나 해놓고 걸어야 체지방 감소 효과있어? 3 08:48 78
424733 잡담 오늘까지만 먹을까.. 12 08:27 161
424732 잡담 아 웨이트 30분째인데 워치에 기록안하고 있었음 3 08:01 84
424731 질문 덬들아 피티vs필테중 어떤게 나을지 추천해줄수 있을까? 4 07:43 97
424730 잡담 2주 동안 입터진 결과 4 07:27 262
424729 잡담 삭센다 마운자로 효과 없었는데 위고비 1 05:34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