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친구가 만들어준 감자포카치아가 맛있어서 레시피 얻어왔거든
이거 영양성분을 대충 계산하려면 재료 가지고 따져봐도 될까?
조각당 성분은 조각수만큼 나누면 되니까...
하지만 지금보니 들어간거라곤 밀가루 설탕 감자 올리브 이스트 뿐이구나..
그래도 뭔가 알고는 싶네
전에 친구가 만들어준 감자포카치아가 맛있어서 레시피 얻어왔거든
이거 영양성분을 대충 계산하려면 재료 가지고 따져봐도 될까?
조각당 성분은 조각수만큼 나누면 되니까...
하지만 지금보니 들어간거라곤 밀가루 설탕 감자 올리브 이스트 뿐이구나..
그래도 뭔가 알고는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