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회결제햇고 지금 반좀 넘게했어
초반엔 시간 잘 지키다가 지금은 1~2분씩 늦고 2~3분씩 애매하게 일찍끝내줌
피티 시작전 일찍와서 20분씩 스트레칭 꼭 하는데, 그걸 알면서 피티 시작하고 초반 10분은 또 스트레칭 시킴
중간에 스몰톡 너무 많음.. 근데 나랑 취향 겹쳐서 나도 같이 말많아짐ㅠ 패션 여행 맛집 정보 공유 등등등(둘다 또래 여자)
50분 피티가 30분정도밖에 안하는 느낌이야…
뭔가 친밀감이 쌓이기도 했고, 원래 클레임 못거는 성격이라 걍 하는중
대신 개인운동 더 열심히 더 자주 나가게 되서 오히려 동기부여 되는거라 혼자 정신승리중이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