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57 살쪘는데 그냥 우울하고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어 헬스하기에는 기력이 없고 1:1로 필테 10회했는데 그냥 재미가 없어. 기구필테는 집에와서 복습은 힘들고. 요가하면 힐링될까? 맨날 앉아있어서 다리 붓기 심한편. 손목 약한 게 걸리긴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 18:33
- 조회 24
- 잡담
-
-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 18:27
- 조회 22
- 잡담
-
- 운동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해서 피티해도 습관이 절대 안잡힘..
- 18:17
- 조회 41
- 잡담
-
- 집에서 홈트로 30-40분 정도 상체 하체 섞어서 매일하고 격일로 런닝머신 인터벌 뛰면
- 18:15
- 조회 30
- 잡담
-
- 마운자로 7.5맞는데
- 18:11
- 조회 48
- 잡담
-
- 헬스 끊었는데 유산소 할때 운동화 뭐 신어야돼?
- 17:48
- 조회 36
- 잡담
-
- 계란찜 진짜 진짜 맛있다.....
- 17:39
- 조회 76
- 잡담
-
- 내 프로틴 소분통
- 17:36
- 조회 97
- 잡담
-
- 저녁 a안 b안 차이 클까? 둘 중 오늘 뭘 먹어볼까?
- 17:22
- 조회 45
- 잡담
-
- 위고비 맞고 식욕 더 올라온 덬도 있어?
- 17:18
- 조회 49
- 잡담
-
- 1일1식은 유행??이 끝났나
- 17:16
- 조회 117
- 잡담
-
- 살빠지면 뱃살 접히는 자국도 옅어짐..?
- 16:52
- 조회 156
- 잡담
-
- 나 이긴자로인지 아닌지 봐줄래?
- 15:55
- 조회 367
- 잡담
-
- 반팔만 입으면 한 5키로 더 나가보이는 사람이 도움을 요청함...
- 15:31
- 조회 374
- 잡담
-
- 좀 지저분할 수 도 있는 이야긴데ㅠㅠㅠ19는 아님!!!15정도?
- 15:10
- 조회 365
- 잡담
-
- 요가 어때?
- 15:10
- 조회 138
- 잡담
-
- 골격근량 늘리는 건 웨이트가 제일 효과적이지?
- 15:06
- 조회 109
- 잡담
-
- 콩 좋아해서 샐러드할때 맨날 병아리콩 넣어 먹다가 요즘 완두콩나서 넣어먹으니까 맛있더라
- 15:00
- 조회 65
- 잡담
-
- 생리 관련 질문!
- 14:51
- 조회 148
- 잡담
-
- 초고도 한번 찍어본 사람들은 평생 조이면서 살아야 하는 거 같음
- 14:44
- 조회 3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