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생각 없어진건 좋은데 식사시간이 너무 고역이다 ㅜㅜ 지금은 닭가슴살, 두부, 단쉐로 단백질 채우고 파스타면, 햇반으로 순탄 100이상은 꼭 채우려고 하고 있어 여기에 그릭요거트, 치즈 등등 껴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