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압박스타킹 신는 덬들 있어? https://theqoo.net/diet/425474401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4 저녁에 종아리가 너무 붓고 아파서센시안 신어봤는데 진짜 하루종일 다리가 너무 가볍고 퇴근하고 벗어도 덜 붓더라고 ㅠㅠ 혹시 다른 브랜드 좋은거 있음 그거도 사보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