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찔까봐 무서워서 일반식안먹고 절식하다 오천칼 하루에먹기 체할때까지먹기 ㅇㅈㄹ함 고쳐야겠어서 (생리끊김 저체중이기도함) 아침 점심 저녁 메뉴 상관없이 먹고싶은골로 무조건 세끼먹기 해보려고.. 부모님한테 말했고 내일부터 엄마랑 같이 아침점심저녁 세끼 먹기로했어 일단 처음엔 살찌겠지만 폭식증부터 고치고 살을 도로빼던가 일단 생리하는 무게까지는 찌워야되는건거지? 일단 엄마랑 내일 아침에 국밥집가려고 화이팅.. 그냥 여기다적어봐
잡담 절식 폭식 반복하는데
18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