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맞고 싶지만 돈 문제로 위고비 맞는 덬들 있어? https://theqoo.net/diet/4253983502 무명의 더쿠 | 10:36 | 조회 수 86 위고비도 만족스러워? 아무리 계산해봐도 마운자로는 내 경제력으로 감당이 안될거같앜ㅋㅋ큐ㅠㅠㅠ 초고도비만이라 주사 맞을 bmi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