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두달 버티다가 55.8 찍었어 드디어 ㅋㅋㅋㅋ 어제 운동 안 갔다온 상태에서 오늘 55.8 된 거라 오늘 운동 가고 식단 철저히 해서 굳히기 하려는데 한 2주는 55 초중반에서 유지해야 탈출했다고 볼 수 있겠지? 얼마나 조심해야 하려나...!
잡담 정체기는 어느 수준에서 유지되면 탈출했다고 할 수 있는걸까 ㅋㅋㅋ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