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57이야
12월에 재고 오늘 6개웡만에 재고 왔는데 근육은 늘고 지방이 빠졌어ㅠㅠ!!
사실 크게 다이어트 한 건 없고 하루에 1~2시간 정도 경보나 러닝했어
스트레스 해소용 운동! 물론 술도 좀 줄은거 같긴 해
무튼 자꾸 살 빠져보인대서 오랜만에 쟀는데... 세상에 살이 빠졌어요
6개월에 이 수치면 이걸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보니까 다이어트 욕구 생긴다ㅎㅎㅎ
체지방량 25퍼가 목표!
12월에 재고 오늘 6개웡만에 재고 왔는데 근육은 늘고 지방이 빠졌어ㅠㅠ!!
사실 크게 다이어트 한 건 없고 하루에 1~2시간 정도 경보나 러닝했어
스트레스 해소용 운동! 물론 술도 좀 줄은거 같긴 해
무튼 자꾸 살 빠져보인대서 오랜만에 쟀는데... 세상에 살이 빠졌어요
6개월에 이 수치면 이걸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보니까 다이어트 욕구 생긴다ㅎㅎㅎ
체지방량 25퍼가 목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