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cm 49kg
체지방량 12.8kg
근육량 35.1kg
체지방률 25.1%
BMI 21.7
상체 발달 체형
웨이트는 장기간 꾸준히 월 10회 전후로 하고있어
웨이트 시작할때쯤 44-45kg 몸이 아픈듯한데 마른
지속하면서 47kg전후 일때 근육량이 늘고 체지방 22-23정도 마른느낌도 있고 건강한 느낌
따로 식단은 안하고 많이는 안먹어도 식후 간식, 가끔 야식 먹고, 과식도하고 하다보니 복부포함해서 체지방 붙는것같더라고
근육량 늘때 체지방 같이는다고하긴했는데 지금도 마르단소린 듣는데 요근래 무거운거보니 내가 볼땐 좀 빼야될것같아서...
지금 10일째 식단하고있어 단백질 늘렸고 식후 간식, 단당, 면류 제한하고있고 눈바디나 옷핏은 크게 변화없어
어떤 방법으로 해야될까? 지금 식단조절방법 맞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