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류 22g 짜리 음료 받음걍 마셔? 아니면 일단 받고 나중에 버려? 버리자니 제조음료 아니고 병음료라 아까운데 진짜 처치곤란이다 ㅜㅜ 집에 가져간다해도 혼자 살아서 마실 사람이 있는것도 아니고......